에덴 네이처 파크(Eden Nature Park)
글, 사진 : 얼굴빨개지는여자(장선미)



이곳 에덴 네이처 파크(Eden Nature Park)는 자연공원을 즐길 수 있고, 스카이 라이터도 탈 수 있고, 또 식사도 할 수 있는 곳이에요.
특히나 다른 곳과는 다르게 선선하고 후덥덥함이 전혀 없는 지역이라서 굉장히 살기 좋은 곳으로 손꼽히는 곳이라고 하네요.
또한 자연공원 안에 관광객들이 자연 속에서 숙박할 수 있는 별장들도 위치해 있어서 한 집으로 통채로 대여해서 가족들이나 친구들끼리 단체로 묵을 수 있다고 합니다.
에덴 전용 차량 없이는 나가고 오가는 게 힘들기 때문에 숙박장소에서 전화만 걸면 바로 차량이 별장 앞까지 오기도 하구요,
식사도 모두 배달이 된다고 하니 먹는 것도 특별히 걱정하지 않아도 되겠어요.

사이트 참고 : http://www.edennaturepark.com.ph/


저희는 뷔페 런치와 파크 투어 그리고 스카이라이더를 했기 때문에

뷔페값 - 470
파크 투어 - 120
스카이라이더 - 150

이렇게 해서 1인당 총 : 740페소가 들었어요. 한국 돈 = 약 20,142원


맛있고 신선한 뷔페와 함께 간단하게 요기를 하고 바로 파크 투어에 나섰는데요, 작은 버스로 투어를 하는데 약 40분 정도 걸린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에덴 동산을 한 바퀴 돌면서 중간에 내려서 사진도 찍고 시간도 보내면서 설명도 들어야 하거든요.

에덴동산을 가족 여행시에 굉장히 가기 좋은 곳이에요.
특히나 어린 아이들과 함께 여행을 오신 분들이라면 자연산림욕장 같은 분위기의 곳이기 때문에,
아이들과 함께 자연 속에서 시간을 보내고 식사도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죠.
굉장히 넓은 이 에덴동산은 처음 만들어진 것이 어느 한 가족이 자연을 살리고자 다양한 나무와 식물들을 심으면서인데,
어마어마한 개인 사유지가 이제는 많은 사람들에게 오픈 되어있는 공원이 된 것이죠.


에덴동산 정보

Eden Nature Park & Resort
Sales and Reservations Office
Matina Town Square
McArthur Highway, Matina
Davao City, Philippines
Tel. Nos: +63 82 299-1020, +63 82 296-0791
Fax: +63 82 299-0313
Mobile No.: +639189307590
E-Mail: info@edennaturepark.com.ph


필리핀 내에서도 흔하게 볼 수 없다는 특별한 꽃


무지개 동산


꼭 민들레씨꽃처럼 생겼던 관상용 식물


잠시 쉬어갈 수 있는 오두막까지.
실제 필리핀 원주민들이 짓고 살던 집의 모습이라고 합니다.


장난이 얼굴에 묻어있는 아이들

파크 투어 중 머물러가는 곳 중에 하나인 이곳에서 어린 필리핀 친구들이 관광객들을 위해서 준비 중에 있다가 노래와 춤을 선보여주는데요
필리핀 전통 노래와 춤인 듯 싶은데, 이런 모습을 보고 어떻게 팁을 주지 않을 수 있겠어요. 마지막에는 당연한 듯이 예쁘게 앉아 카메라를 보면서 웃음을 짓는데
한편으로는 이렇게 아이들이 돈을 벌어야 하나.. 싶으면서도 필리핀만의 느낌을 받을 수 있어서 좋기도 했던 것 같아요.
이 아이들은 팁으로 먹고 사는데 바로 공연하는 곳 앞에 큰 그릇에 팁을 넣어주게 되어있어요.
우리에게는 큰돈이 아닐지 모르지만 하루 벌어 하루 먹는 이 아이들에게는 관광객의 팁은 참 중요한 거겠죠.


대나무로 만든 것 같은 해먹은 진짜 너무 시원하고 편안하기까지!!
천 쪼가리 해먹보다 훨씬 튼튼하고 좋더라구요. 집으로 가지고 오고 싶었던...

그리고 아름다운 꽃까지. 이렇게 자연공원을 한 바퀴 돌고 나서 바로 스카이라이딩을 즐기러 이동했는데요,
크게 대단한 것은 아니지만, 왔다 갔다 2번 타고 오는 스카이라이딩은 이곳에서 막상 해보니까 재밌더라구요.
더 길고 높은 스카이 라이딩을 즐겨보신 분들은 조금 시시할 수도 있지만, 에덴에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인 만큼 아이들과 함께 즐겨보시길 바래요.


아름다운 꽃


위의 차량으로 에덴공원을 돌면서 설명을 들었답니다
드디어 스카이라이딩하는 곳에 도착.


서명을 하고 시원한 스카이라이딩을 한번 쫙~ 타주면 끝! 아이들용 스카이라이딩도 있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특히나 조금 큰 애들이라면 부모님과 함께 스카이라이딩을 즐겨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아요.
안전하기 때문에 그리 크게 걱정할 일은 없지만, 스카아라이딩을 타기 전에는 싸인을 하고 이용하셔야 합니다.
또 그렇게 높거나 길지 않기 때문에 크게 무섭지 않으니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구요.


다바오에 오실 계획이 있다면, 자연 속 힐링을 즐길 수 있는 이곳에 꼭 들러보세요.
다바오의 매력을 푹 – 느끼실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