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필리핀 수빅

SUBIC

  • 지역설명
  • 찾아가는 방법
  • 블로그 리뷰

AREA DESCRIPTION

SUBIC

지역 설명

형형색색의 즐거움이 있는 곳, 수빅은 온 가족들과 함께
즐길 다양한 엑티비티들로 잊지 못할 휴가를,
느긋이 쉬고자 하는 여행객들에게는 달콤한 휴식을 선사하는 도심 속의 정글입니다.

수빅은 한때 아시아에서 제일 큰 미국 해군 기지가 주둔하였고, 올롱가포 ( Olongpo )는 수빅 베이 자유 무역항 지역으로서, 산업관광지로 개발되었습니다. 교육적 관광으로도 유명한 열대 다우림 외 제스트 ( JEST ) 숲 길, 수빅베이 무역항, 그리고 면세품이 유명합니다. 관광 시에는 등산하는 방법과, 모닥불, 덫, 야생동물 발견법 외에도 외딴 섬에서 살아남는 방법 등을 교육받을 수 있습니다. 수빅은 팜방가 ( Panmpanga )의 루존 ( Luzon ) 중부지역에 위치했으며 동남아의 미국 공군 본거지입니다.

수빅 자유 무역항 ( SBF )은 잠발레스( Zambales )의 무성한 정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한 때는 미국 본국을 제외하고는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의 미국 해군 주둔지였던 이 곳은 이제 필리핀에서 가장 활발한 산업 도시이자 관광지가 되었습니다. 메트로 마닐라의 북쪽에 위치한 수빅은 상업 지구와 개발 지역의 중심에 자리하고 있으며, 이를 둘러싸고 리조트, 호텔, 테마 파크, 레스토랑 등 주말 여행에 안성맞춤인 여러 시설들이 관광객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수빅에서는 필리핀의 때 묻지 않은 자연의 또 다른 모습을 만날 수 있습니다. 수빅의 산업적인 면 안쪽에는 자유 무역항을 둘러싼 이국적인 자연이 기다리고 있어서, 지역 고유의 동식물들이 토착 주민들에게 안전한 거주지를 마련해 주고 있습니다. 길들여지지 않은 수빅의 정글은 아에타 ( Aeta )족의 삶의 터전입니다. 고도로 숙련되고 끈질긴 힘을 지닌 이들은 이곳에 주둔했던 미국 해군들에게 생존 훈련의 테크닉을 전수하기도 했습니다. 정글을 집으로 삼은 이들은 지금도 역시 변화하는 환경에 적응하며 살아가고 있습니다.